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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실적


전략수립 | 고객만족경영 체계 구축

1. 프로젝트명 : 고객만족경영 체계 구축
2. 발주기관 : 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

3. 과제 수행기간 : 2015년 7월 ~ 2015년 12월

4. 세부수행 내용 : 

ㅇ 고객만족경영 환경분석 및 진단을 통한 개선방향 제시

  - 고객니즈 분석 및 고객만족경영 수준향상을 위한 기본방향 제시

  - 내외부 환경 및 추진체계 분석

ㅇ 고객만족경영 중장기 전략 및 추진방향

  - 비전과 전략목표 체계 구축 및 중장기 전략 수립

  - 비전과 전략 등 전사적 공유방안 및 평가체계 구축

ㅇ 고객서비스 교육체계 구축 및 교육 실시

  - 고객서비스 교육훈련 진단 및 설계 

  - 고객서비스 교육 실시 및 교육결과 평가

ㅇ 고객접점(MOT)의 서비스품질 향상 및 VOC관리 방안

  - 고객서비스 헌장 및 이행표준 재정립
  -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및 평가 체계 구축
  - 고객의 소리(VOC) 관리 방안
  - 고객서비스 표준 매뉴얼 개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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